[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나누면 복이 와요' 기획전을 열고, 겨울철 건강 관리 제품 구매 시 최대 6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2016년 새해에 지인들과 함께 리튠 제품을 나누며 건강을 기원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 구성상품은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5박스와 10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박스 구매 시 5%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리튠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10박스)’는 25만원에서 61% 할인된 98,800원에 판매한다.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10박스)’는 25만원에서 62% 할인된 94,0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베네핏 비타-C 1000’,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등 겨울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소비자가에서 47~62% 할인 판매한다.

구강 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습도가 낮아 감기 바이러스가 증식하기 좋은 겨울철, 감기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 중 하나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 꽃의 암수술에서 모은 화분과 꿀벌 자신의 타액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균 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해 구강 내 항균 작용을 돕는다. 또한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유해 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활성산소 제거로 감기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키워주는 ‘리튠 베네핏 비타-C 1000’은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를 1일 섭취권장량 대비 1000% 강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빛에 취약한 비타민C 성분을 보호하고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2중 포장되어 더욱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은 온도와 습도가 낮아 감기 등 각종 바이러스가 증식하기 좋은 계절"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나누면 복이 와요' 기획전은 2월 10일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