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보이그룹 에이젝스(A-JAX)가 일본 활동을 시작으로 2017년을 더욱 힘차게 달린다.

지난 29일 에이젝스는 도쿄 시부야 츠타야 오 네스트(TSUTAYA O-Nest)에서 ‘에이젝스 스텝 바이 스텝(A-JAX STEP BY STEP)(Vol.1)’이란 타이틀로 미니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에이젝스는 '미쳐가'를 시작으로 선배그룹 SS501을 커버한 'LOVE LIKE THIS', '4 CHANCE' 등의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서서히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멤버 중희와 윤영이 영화 '나나'와 후지tv 드라마 '스키나히토가 이루코토' 주제가를 승엽과 형곤이 더넛츠의 '사랑의 바보'와 일본 곡을 리메이크한 정재욱의 '가만히 눈을 감고'를 통해 각각 솔로 무대를 펼치며 객석을 흥분의 도가니로 물들였다.

여기에 승진의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 무대가 펼쳐지고 윤영과 중희가 중간 투입돼 정점을 찍으며 더욱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에이젝스는 ‘능구렁이(Snake)’와 ‘YOUR SONG’를 앙코르 송으로 부르는 등 다양한 무대를 숨 쉴 틈 없이 쏟아내며 그 동안 다져온 공연돌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하이터치회를 끝으로 아쉬움 속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에이젝스는 SS501과 카라의 뒤를 이을 DSP 미디어의 차세대 한류돌로 지난해 일본 주식회사 U-NEXT의 새로운 한류 이미지 캐릭터로도 선정되며 한류의 새 얼굴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콘서트로 2017년 첫 일본 활동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연 에이젝스는 U-NEXT에서 에이젝스 단독 채널도 개설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올해 더욱 힘차게 해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일본 활동의 시작을 알린 에이젝스는 도쿄 시부야 츠타야 오 네스트(TSUTAYA O-Nest)에서 오는 2월 25일 두 번째 미니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