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2016년 남성 컬렉션 쇼가 11일(영국 현지 시간), 영국 런던 켄징턴 가든에서 열렸다.

“Something old, something new, something borrowed, something blue,” 테마로 열린 이번 쇼는 스타일과 시즌의 경계를 허물고 결합한 첫 컬렉션이다.

이번 남성 컬렉션은 트렌치코트, 탑코트, 더플 코트, 밀리터리 피 코트와 파카, 새로운 형태의 백인 사첼과 새로운 슈즈 형태인 드라이버와 더비 슈즈를 포함한 주말을 위한 릴렉싱 핏으로 재정의한 아우터의 형태를 기념하며 선보여 졌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최근의 2015년 11월에 선보였던 프리 컬렉션룩도 포함 되어 있다.

게다가 현재 버버리 모델인 솔 고스, 루이 존슨, 루스 벨, 메이 벨, 엘리자 페어뱅크, 해잇 맥카시를 비롯해 중국의 가수이자 배우인 크리스 우가 이번 런웨이에 섰다.

항상 디지털 테크놀러지를 도입해 온 버버리는 이번 쇼에서도 새로운 디지털 혁신을 선보였다. 

지난 1월 8일, 애플 TV에 버버리 앱을 런칭 하며 남성 쇼를 앱(app)을 통해 세계적인 고객들에게 라이브로 생중계 하였다.

뿐만 아니라 버버리 홈페이지Burberry.com과 트위터, 구글+, 페이스북, 유튜브와 라인을 통해 쇼를 생중계했으며, 뿐만 아니라 스냅챗, 인스타그램, 라인, 시나 웨이보, 핀터레스트, 애플 뮤직, 유쿠, 카카오와 위챗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도 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버버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