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28일(토) 오후 3시 25분 홈앤쇼핑에서 진행하는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이하 항노화만능크림) 구정연휴 생방송에서 설맞이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출시 두 달 만에 15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방송으로 비알티씨는 구정연휴에 진행되는 만큼 ‘더블 이벤트’라는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본 이벤트는 1월 28일(토) 생방송 도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40명을 추첨하여 방송 구성 상품(항노화만능크림 80ml 정품 6개, 20ml 정품 4개, 무료 체험분(1ml) 2개, 신제품 ‘어드밴스드 듀얼 레이어 오일 세럼 30ml)과 동일한 겨울철 극강 보습 케어 세트(총 13종)를 추가 증정한다.

비알티씨는 고객의 성원 덕분에 출시 두 달 만에 15만개 판매 돌파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구정연휴에 진행되는 본 방송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생방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0명을 추첨하여 방송 상품과 동일한 세트를 1개 더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번 7차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BRTC의 항노화만능크림은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 ‘멀티 바이탈 포스’와 센텔라추출물, 비타민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미백부터 진정, 보습,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크림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본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