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세기P&C은 리코이미징의 360도 카메라 THETA S가 국내 정식 출시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리코 THETA S는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작은 스틱형으로 360도 천구 파노라마를 한 컷에 촬영할 수 있다. 액정 모니터와 같이 바디 부피가 커지는 요소는 없애고, 그 기능을 스마트폰에 맞게 만듬으로써 스마트폰에서 360도 돌리며 재생을 즐기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F2.0의 원형 어안렌즈를 앞뒤로 탑재하였고 최단 촬영 거리는 약 10cm이다. 1,200만화소의 1/2.3인치 CMOS 이미지 센서를 채용하여 감도와 해상도 모두 이전 모델보다 향상되었다.

단 한번의 촬영으로 360도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THETA S는 초도 물량에 한해 1월 12일부터 1월 28일까지 세기P&C 온라인몰, 브랜드샵, 백화점 직영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한 제품은 1월말 입고 후 발송되며, 수령한 제품을 2월 17일까지 정품 등록하면 2만원 상당의 THETA 전용 스트랩 고리를 증정한다.

세기P&C 마케팅 담당자는 “리코 THETA S는 지난해 10월부터 일본에서 판매되어 360도 카메라에 관심이 많은 얼리어답터라면 대부분 아시는 제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공급대비 수요가 많은 제품이라 초도 물량이 많지 않아 예약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조기품절 전에 서둘러야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