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브랜드 숨37˚ 에서 발효 플라워 성분을 함유한 립 메이크업 라인 ‘디어 플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틴트’를 출시했다.

‘숨37˚ 디어 플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틴트’는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컬러로 촉촉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100% 식물 고보습 발효 오일이 젤타입 포뮬러에 담겨 입술에 바르자마자 터지면서 풍성한 보습감을 전달하고 꽃 발효 추출물이 얇고 연약한 입술 피부에 영양감을 준다.

올해의 유행 컬러인 핑크를 진하게 표현한 ‘베리 핑크’ 컬러와 ‘핑크’, ‘오렌지’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숨37˚의 모델 이나영은 ‘베리 핑크’로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숨37˚ 디어 플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틴트’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팁이 한번의 터치만으로 섬세하고 완벽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메이크업 시장에서는 립스틱, 립밤, 틴트 등 여러 기능을 한꺼번에 담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숨37˚ 디어 플로라 인챈티드 립크리머’ 6종은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크림 타입의 립 메이크업으로 출시 3개월만에 8만여개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