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18일 0시 캐스퍼(KASPER)의 첫 번째 싱글 ‘Lean on Me(전화해)’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소속사 아티스트들이 그녀의 정식 데뷔를 축하하며 일제히 응원의 기운을 전했다.

허영지를 비롯해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과 4인조 혼성그룹 카드(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의 멤버들이 캐스퍼의 신곡 음원 공개를 응원하며 각자의 SNS를 통해 캠페인 형식으로 인증 사진을 게재한 것.

앞서 캐스퍼는 각각의 아티스트별로 메시지를 담아 앨범 자켓 모양의 엽서를 선물 한 바 있다. 허영지에게는 “항상 반갑게 인사해줘서 고맙다”며 친근하게 밥 한 끼를 약속했고, 카드(K.A.R.D)의 소민에게는 “너무 예쁘다”, 지우에겐 “내 취향 목소리”, 비엠과 제이셉에게는 “항상 날 서포트해줘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후일 곡 작업을 희망했다. 에이프릴 멤버들에게도 “웃는 모습이 예쁘고 귀여운 친구들”로 한 명 한 명 애정 어린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해당 아티스트들은 캐스퍼가 보낸 메시지와 엽서를 SNS에 릴레이 인증샷으로 올리며 그녀의 데뷔 축하와 함께 ‘Lean on Me’의 음원 스트리밍을 독려하는 등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

한솥밥 식구들의 훈훈한 응원 속 캐스퍼의 음악적인 성숙과 발전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캐스퍼의 ‘Lean on Me’는 그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오랜 시간 무언가에 의지하거나 기댄다는 것은 그 무언가에 중독된다는 의미와 같다는 것에서 출발한 사랑 노래이다. 

“이번 곡을 시작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앞으로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이 어떤 건지 알려주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한 캐스퍼는 “밝지만 슬픈 멜로디가 귀에 계속 맴돌았음 좋겠고 랩과 음악을 분리 시키지 않고 자연스럽게 하나의 음악으로 편하게 들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캐스퍼의 첫 싱글 앨범 ‘Lean on Me(전화해)’는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