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새 EP앨범 ‘스타더스트(Stardust)’로 돌아오는 ‘슈퍼스타K7’(이하 ‘슈스케7’) 우승자 케빈 오가 앨범 발매30분 전인 19일 오후 11시 30분 엠넷 ‘프레즌트(Present)’를 통해 컴백 첫 무대를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 케빈 오는 근황과 더불어 뉴욕에서의 음악 작업기를 전함은 물론 새EP앨범의 타이틀곡 ‘스타더스트(Stardust)’를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발표한 데뷔 싱글 ‘어제 오늘 내일’로 새로운 사운드와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며 감성을 자극했던 케빈 오는 오는 20일 0시에 공개되는 첫 EP앨범 ‘스타더스트(Stardust)’로 본인의 음악적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보여줄 전망이다. 

1990년생인 케빈 오는 미국 뉴욕에서 태어나 아이비리그 다트머스 대학경제학과를 졸업한 인재로 학업 이외에 첼로, 기타, 노래, 농구, 테니스, 태권도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2015년 엠넷 ‘슈스케7’에 출연하기 위해 처음으로 한국땅을 밟았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탁월한 편곡 능력으로 우승까지 차지하며  ‘리얼 감성’,‘천재 뮤지션’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아온 케빈 오가 오랜 준비 기간 끝에 선보이는 이번 EP앨범에 팬들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케빈 오의 컴백 기념 특별 생방송 엠넷 ‘프레즌트(Present)’는 새 EP앨범 ‘스타더스트(Stardust)’의 발매를 30분 앞둔 오는 19일 밤 11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