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0:07 (금)
CLC(씨엘씨),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인형같은 일곱 도깨비로 컴백'

CLC(씨엘씨),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인형같은 일곱 도깨비로 컴백'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01.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clc가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5집 [crystyl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단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 = 최성욱 기자)

[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큐브엔터테인먼트의 7인조 걸그룹 CLC(장승연,오승희,최유진,SORN,장예은,ELKIE,권은빈)가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을 발표하고,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번 씨엘씨(CLC)의 타이틀곡 '도깨비'는 같은 소속사 선배 현아가 작사, 안무, 스타일링 등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컴백무대에서 CLC는 귀엽고 깜직한 기존의 컨셉에서 벗어나 한층 더 파워풀하고 걸크러쉬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타이틀곡 '도깨비'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면서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를 캐릭터로 비유해 재밌는 가사를 담은 EDM 트랩장르의 곡이다.

이번 미니 5집앨범 'CRYSTYLE'에는 타이틀곡 도깨비외에 'Liar', 'Mistake', '미유미유', '말이야'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