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보컬 그룹 V.O.S가 새 앨범의 미리 듣기를 LIVE로 공개했다.

V.O.S는 11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라이브로 앨범 수록 곡을 미리 라이브로 들려줬다.

지난 10일, V.O.S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11일(월) 오후 8시 V앱 독점 생방송!!! V.O.S의 새 앨범 수록 곡들을 음원이 아닌 라이브로 만나보세요!” 라며 미리 듣기 LIVE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여왔다.

대부분의 가수들이 녹음된 곡을 짧게 공개하는 반면에 V.O.S는 직접 멤버들의 목소리를 통해 라이브로 들려줬다는 점에서 12년 차 ‘V.O.S’ 다운 면모를 보였다.

V.O.S의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인 ‘그날’, ‘그 사람이 너니까’ 2곡을 포함하여 V.O.S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나머지 곡 또한 라이브로 들려줬다. 이 날 V.O.S 라이브임에도 불구, 3명의 환상적인 호흡과 하모니를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내게 했으며 한편, 25초 남짓의 짧은 미리 듣기는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날 V.O.S는 “이번엔 신곡이 쉬지 않고 계속 나온다. 그 동안 많이 참았다”, “할 수 있으면 월간이 아닌 주간으로 하고 싶다”라며 컴백에 대한 의지를 덧붙였다.

또한 LIVE 영상 마지막엔 같은 소속사인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등장해 6년만의 컴백을 축하해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V.O.S는 마지막으로 “대선배로서 잘 이끌어 나가며 활동으로 보답드리겠다.” “1월13일 쇼케이스와 청음회 많이 기대해 달라” 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V.O.S은 14일 자정 새로운 앨범 [RE:Union, The Real]을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