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새해를 맞이하여 패셔너블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싶은 남자들이라면 아우터 스타일링을 주목하자.

올 겨울은 예년보다 날씨가 따뜻해 두툼한 패딩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이 아우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가 믹스 매치된 아우터를 선택하면 패션에 포인트가 될 뿐 아니라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스타일의 ‘따도남(따뜻한 도시 남자)’이 될 수 있다.

이에 엠케이트렌드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따뜻하면서도 시크한 아우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법을 소개한다.

■ 몸매 황금 비율 연출하는 여심 저격 숏 점퍼 스타일

색다른 겨울 아우터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짧은 기장의 아우터를 선택해 황금 비율 몸매를 강조해보는 것은 어떨까. 짧은 기장의 아우터는 활발해 보일 뿐 아니라, 스카프나 로퍼 등과 같은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면 댄디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팔이나, 주머니 등에 톤온톤으로 배색된 아우터와 화이트 톤의 풀오버, 슬림한 슬랙스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절제되면서도 활발한 두 가지 반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시크한 스타일의 앤듀 ‘스텐넥 방모 배색 다운 점퍼’는 짧은 기장의 다양한 소재와 색상을 믹스 매치해 다채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특히 탈착이 가능한 넥 안쪽 장식털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상남자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트렌디한 야상 아우터

야상 아우터는 겨울에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근에는 덕 다운, 구스 다운 소재를 안감 충전재로 사용하고, 후드에 풍성한 라쿤 털을 트리밍 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린 야상 다운 점퍼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야상 아우터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해 어느 옷과 매치해도 편안하면서도 따뜻하다. 특히 데님 자켓이나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패션을 연출할 수 있으며, 그레이, 블랙 톤의 니트와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가능하다. 여기에 포근한 느낌의 컬러 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다.

이중 무스탕 넥으로 보온성을 높인 앤듀의 ‘무스탕넥탈착 야상 다운’은 이중 여밈으로 따뜻할 뿐 아니라 무스탕과 야상을 함께 레이어드한 느낌을 살렸다. 풍성한 블랙 라쿤털을 후드에 트리밍 해 시크한 멋을 선사한다.

■ 언제 어디서나 리얼웨이 룩으로 썸타는 패션 완성

평소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따뜻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강조한 다운 아우터를 주목해보자.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블랙 색상의 아우터 외에도, 그레이, 챠콜 등의 컬러를 선택하면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소매, 어깨 부분에 가죽 패치로 포인트를 주거나 와펜으로 장식을 더한 아우터를 선택하면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무광택 소재의 겉감을 사용한 앤듀 ‘소매가죽배색 롱 후드 다운’은 소매와 플라켓에 가죽 배색을 더해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후드에 라쿤털을 트리밍 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사진:앤듀)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