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동영상 보안 플레이어 최대 3개월 무료 지원 프로모션’을 2월 29일까지 연장한다고 11일 밝혔다.

가비아에 따르면 지난 1차 프로모션 당시 이러닝 업체를 비롯해, 교회, 온라인 공모전, 홍보 및 기타 유료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체나 개인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면서 추가 요청이 쇄도,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가비아 보안 플레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웹과 모바일 어디서나 콘텐츠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불법 복제 및 녹화 차단을 통해 콘텐츠 유포를 방지하고, 무단 시청, 화면 캡처 등을 통제하여 콘텐츠 보호 및 트래픽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웹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레이어 기능도 눈여겨볼 만 하다. 배속, 북마크, 구간 반복 등 보안 플레이어에 적합한 기능이 구현되어 있고, 화면 잠금, 플리킹 제스처 등 모바일 전용 부가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 프리랜서 강사로 일하고 있는 김가영 씨(30세, 여)는 “무료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해 보안 기능이 들어간 온라인 강의를 처음 준비해 보았는데, 구축 중인 사이트에 손쉽게 업로드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했다”며, “뿐만 아니라, IE, 구글, 크롬, 엣지,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멀티브라우저 재생이 지원되니 별도의 기술력 없이도 수강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형태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가비아 보안 플레이어를 적극 추천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비아는 3개월간 최대 120만원에 해당하는 웹/모바일 보안 플레이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웹 보안과 모바일 보안 각각 1개월에 20만원씩, 두 서비스를 함께 3개월 동안 이용할 경우 최대 120만원을 지원받는 셈이다. 신규 또는 현재 동영상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은 기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2016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https://event.gabia.com/h_event_15120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나승표 팀장은 “콘텐츠가 경쟁력인 시대에 이용자들이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동영상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보안 이슈까지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에 많은 관련 업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특히 비용 부담을 이유로 선뜻 시도조차 못하고 있는 개인이나 업체들에게 이번 프로모션 기간 연장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