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가죽 소파 브랜드로 유명한 다우닝소파를 인천가구단지 가구공단 내에 있는 홍대디자인 ‘가구앤숲으로’가 새해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다우닝소파를 판매가격보다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알찬 행사로 중국산 저가 가죽이 아닌 이태리 가죽을 사용한 가죽 소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이다.

가구앤숲으로는 1000평 이상의 가구매장으로 신혼가구, 혼수가구, 원목가구, 디자인가구 등 여러 디자인의 가구를 전시 판매하고 있다. 단순히 가구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알찬 쇼룸 구성을 통해 소비자에게 인테리어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알찬 매장이다.

일반적으로 처음 가구를 준비하는 고객의 경우 가구 배치나 구성 때문에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구앤숲으로를 방문한다면 가구 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다우닝소파 할인 행사는 올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그동안 가죽소파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인천가구단지 가구공단 가구앤숲으로 장인호 대표이사는 “가구앤숲으로는 공장직영으로 모든 가구를 받고 있어 다른 매장 대비 저렴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다우닝소파 역시 전문 판매점만이 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이태리 가죽으로 된 소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