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KAL호텔은 새해 겨울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호텔 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 쿠킹 클래스’의 특별강좌를 개설한다.

이번 겨울 방학 키즈 쿠킹 클래스는 1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가량 보호자를 동반한 만 6세 ~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주KAL호텔 델리샵과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 또는 소연회장에서 진행된다.

클래스는 치즈케이크, 호두파이, 초코케이크, 캐릭터 쿠키 등 아이들이 좋아하면서도 쉽게 배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었으며, 특급 호텔 셰프의 재미있는 설명을 들은 후 직접 메뉴를 만들며 체험해보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보호자와 어린이로 구성된2인 1팀 기준 4만 원이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 클래스 당 3팀 이상 접수 시 강좌가 진행되고 최대 5팀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동반가족 상설뷔페 30%, 음료 및 기타 영업장 20% 할인 혜택을 비롯해 즉석 기념사진 촬영, 스탠드형 사진 액자 증정, 레시피 및 쿠킹클래스 수료증 수여, 호텔투어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키즈쿠킹 클래스의 이용 후기를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KAL호텔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