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캐시로팡(대표 정헌철) 리워드앱 에이치엠컴퍼니는 유저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로팡’ 모바일 기프트콘 서비스를 공급했다고 26일 밝혔다.

‘캐시로팡(CashRoPang)’은 자동차와 대중교통을 통해 이동하는 사용자들이 도로를 정규 속도로 주행하면 포인트를 주는 세계 최초 교통 안전 리워드 앱이다. 운전자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이용자들도 사용 가능하여 지난 11일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다운로드 수가 급격하게 늘고 있으며 앱을 설치한 사용자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어플 사용자는 적립된 포인트로 생활에 유용한 모바일 기프트 쿠폰으로 사용하거나 이벤트 응모로도 사용 가능하다. 현재는 500개의 상품이 업로드된 상태다.

캐시로팡은 이후 제휴사들을 추가적으로 컨텍하여 모바일 기프트콘을 사용할 수 있는 범위를 넓힐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캐시로팡 내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포인트로도 이용 가능하여 특히 젊은 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연말 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이어 2017년 새해에도 더 많은 이벤트가 오픈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시로팡은 12월 1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오픈 되었으며 캐시로팡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의 일상에서 함께하는 ‘캐시로팡’은 향후 아이폰 유저들에게도 개발될 예정이라 하니 ‘캐시로팡’의 긍정적인 귀추가 주목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