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유통브랜드 에르고슬립(www.ergosleep.co.kr)은 2016년 새해를 맞아 '이사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미엄 침대 카테고리 킬러샵인 에르고슬립은 1월 한달 동안 새집 단장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통해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사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사 계획과 관련된 증빙 서류를 구매 시 직접 제시 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대상 고객에게는 기존 메모리 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보완한 ‘바이오젤’ 소재와 탄성 및 항균력이 뛰어난 ‘100% 천연 라텍스 소재 의 싱글사이즈 매트리스’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멀티 힐링 기능의 모션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리클라이너 안락의자인  ‘스트레스프리’를 추가 증정한다. 제품은 모두 전국 무료 배송되며 기존 침대 무료 폐기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편리한 이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경제 수준이 높은 덴마크, 스웨덴 등 유럽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멀티 기능의 모션침대와 차세대 매트리스인 폼 소재의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에르고슬립의 이번 이벤트는 양재 하이브랜드 직영 매장(02-2155-1555)과 에르고 슬립 홈페이지에서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참여 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도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르고슬립 문상준 본부장은 "유럽은 물론 미국에서도 매년 10% 이상의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모션침대 시장은 고품격 종합 휴식공간으로서의 침실문화를 추구하는 트렌드 리더들에게 강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이사를 계획하는 침대 수요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고 말했다.

한편 에르고슬립 모션침대는 일반적인 침대와는 달리 전동모터의 힘으로 상체 및 하체의 각도와 높이를 조절하여 TV 시청, 독서 그리고 피로회복을 통한 숙면을 유도하는 멀티 힐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폼매트리스를 선택하여 편안한 수면과 휴식 환경을 완성해 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