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원숭이해를 맞아 원숭이의 도톰한 입술처럼 매력적인 입술로 관리해주는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단계별 입술 관리는 물론, 원숭이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패키지로 출시되자마자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를 1,500원 이라는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5.5g, 1매 / 정가 3,000원)’는 립 필링 패치, 볼륨 립 팩, 허니 립 에센스 3가지가 하나의 키트로 구성되어 간편한 단계별 립케어가 가능하다. 겨울철 거칠고 갈라진 입술을 단계별로 케어해 전문가가 관리한 듯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1단계, ‘립 필링 패치’는 지저분한 입술 각질을 정돈해주는 필링 시트로 금 성분과 셀룰로오스가 매끈한 입술로 관리해주며 2단계, ‘볼륨 립 팩’은 정돈된 입술을 좀 더 생기있게 관리해주는 립 전용 하이드로겔 마스크이다. 마지막 3단계 ‘허니 립 에센스’는 마누카꿀과 로얄젤리 추출물의 깊은 영양을 입술에 전달하는 고보습 립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수분으로 코팅한 듯 반짝이는 꿀광 입술을 완성시킨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원숭이해를 맞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원숭이의 밝고 활기찬 기운과 함께 새해 선물을 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건조한 날씨로 인해 쉽게 입술이 거칠어지기 쉬운 새해 첫 달,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의 단계별 케어로 촉촉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새해 이벤트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진행된다. 행사 품목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사용 등과 같은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