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세계 속에 K-Beauty 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CL4)의 주력 제품 ‘맥스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라인’이 12월 6일 중국 25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왕홍 2인 라체체(罗休休), 호초정(胡楚靓)의 개인 SNS 매체 메이파이(美拍), 웨이보(微博)에서 진행한 직방 촬영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마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CLIV (씨엘포/CL4)의 주력 제품인 맥스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라인(臻致保湿蜂胶, Max Hyaluronic Propolis)은 자기 무게의 1,000배 가량의 수분을 끌어 안고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 수분 탱크라고 불리는 ‘히아루론산’ 과 피부 장벽강화에 효과적인 꿀벌의 선물 ‘프로폴리스’ 성분을 가득 담고 있는 고농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에스테틱 업체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라인은 현재 앰플 (臻致保湿蜂胶精华液 / Max Hyaluronic propolis ampoule), 토너 (臻致保湿蜂胶爽肤水 / Max Hyaluronic propolis toner), 에멀전 (臻致保湿蜂胶乳液 / Max Hyaluronic propolis emulsion), 크림 (臻致保湿蜂胶乳霜 / Max Hyaluronic propolis cream), 아이크림 (臻致保湿蜂胶眼霜 / Max Hyaluronic propolis eyecream), 마스크 (臻致保湿蜂胶面膜 / Max Hyaluronic propolis mask)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중국 유명 전자 상거래 유통 채널 ‘타오바오 닷컴’, T-mall(티몰), 카올라, VIP 등 다양한 중국 내 플랫폼에서 皙俪思(씨엘포/CLIV) 검색 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CLIV를 소유한 ㈜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 ‘아미(상해)무역 유한공사’ 중국 법인 설립 및 중국 현지 지사 확대 사업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여가는 중이다. 2016년 왕홍마케팅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지속적으로 중국 내에서 높은 파급력을 가진 왕홍들을 초청하여 홍보 활동에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두 차례 진행 된 서울, 홍콩 왕홍 팸투어를 통해 진행된 직방에서는 총 누적 조회수 2,400만 건의 대기록을 달성하는 등 중국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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