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6년 9급공무원 시험대비 ‘제4회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이 실시하는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평가 유형으로 출제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적중률 높은 문제만을 엄선해 직접 모의고사 문제를 출제함으로써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주력했다.

이외에도 각 문제 별로 정답률을 표시하여 난이도 파악과 자주 틀리는 문제 유형을 학습할 수 있어 9급공무원 시험준비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응시신청을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 응시기간은 1월 18일(월)부터 31일(일)까지다. 응시료는 무료이고,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 상 응시기간 동안에도 모의고사 신청과 참여를 할 수 있다.

국어, 영어, 한국사 등 9급공무원 시험과목 중 필수과목은 한번에 응시신청 할 수 있고, 선택과목은 과목별로 응시신청 할 수 있다. 사회, 과학, 수학,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사회복지학개론 중 선택 가능하다.

모의고사 성적은 2월 5일(금) 오후 2시부터 ‘나의 강의실’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족집게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파일 외에 성정혜 기초영어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성적우수자에게는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계리직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0원 합격반’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의 공무원 ‘0원 합격반’은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100% 전액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