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한국 솔가㈜ (대표 김용을)가 설날 행사 선물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영애 선물 받고 괌 여행 떠나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설날 특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1일부터 2월 3일까지 솔가 자사몰(www.solgar.co.kr)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솔가 자사몰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품목은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 · ‘구정 명품 선물세트’ · ‘구정 특가 상품’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영애가 추천하는 신년 특별세트인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특히 ‘설날 명품 선물세트’는 ‘부모님 건강세트’, ‘임신준비세트’, ‘임산부 필수세트’, ‘여성 건강세트’, ‘남성 건강세트’, ‘어린이 건강세트’ 등 성별, 연령, 상황에 맞춰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된 맞춤 선물 세트다. ‘구정 특가 상품’은 이영애 비타민으로 유명한 ‘에스터C’를 종류별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설날을 맞아 이벤트의 경품도 더욱 풍성해졌다.

1등에 당첨된 1인은 괌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3박)을 증정한다. 또한 2등에 당첨된 2인에게는 여의도 켄싱턴 호텔 숙박권을, 3등 당첨자 5명에게는 강강술래 명품 양념 갈비 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4등 당첨자 20인에게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2매), 5등 50명에게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90정) 1병을, 6등 50명에게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50캡슐) 1병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4일 솔가 자사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 솔가는 2015년 한 해 동안 솔가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설날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68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는 소량 생산을 통해 100% 품질 관리에 힘쓰며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고집하는 하이-엔드(High-End) 비타민 브랜드다. 솔가 모든 제품들은 정부에서 요구하는 기준, 규격 이상의 엄격한 품질관리 정책인 솔가 골드스탠다드™ 기준을 적용시킨 것으로 OEM 없이 미국에 있는 R&D 센터 및 제품생산시설을 통해 제조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