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디즈니 프린세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10종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톤업쿠션, 모노팝 홀리데이, 립스틱, 네일,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에 인어공주, 백설공주, 라푼젤 등 디즈니 프린세스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시켜 한정판 에디션이 주는 특별함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살렸다.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톤업쿠션’은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톤업 크림이 담긴 쿠션으로 소녀취향을 저격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백설공주, 인어공주, 라푼젤이 그려져 있다. 각각 민트, 라벤더, 핑크 컬러의 톤업 크림이 담겨 트러블 자국을 가려주고, 칙칙함을 커버하는 등 피부톤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모노팝 홀리데이’는 팔레트 하나로 아이부터 치크까지 반짝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 구성으로 출시됐다. 두 호수가 동일한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프린세스 디자인을 고를 수 있으며 특히 국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라푼젤과 인어공주가 동화책 느낌으로 그려져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레이어링 세럼이 겹겹이 쌓여 촘촘한 보습케어와 선명한 광택컬러를 선사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디즈니 프린세스의 드레스 및 티아라에서 컬러를 따온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트렌디 네일즈’, 건조한 계절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마스크 시트’ 등 여러 제품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