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배우 한상진, 성지루, 신소율, 이현경, 가수 조현영(레인보우)이 웹 드라마로 뭉쳤다.

배우 한상진과 성지루의 환상적인 연기호흡과 신소율의 매력이 기대되는 웹 드라마 ‘저스티스 팀(부제:범죄피해자를 구하라!)’이 6일 포스터를 공개했다.

총 4부작(15분물)으로 구성된 ‘저스티스 팀’은 가정폭력, 성폭력, 아동학대 범죄를 전담하는 여성아동범죄수사부를 배경으로 한 수사물로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범죄와 그 피해자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저스티스 팀’은 피해자 국선변호사, 진술조력인, 스마일센터, 범죄 피해자의 경제적 지원제도 등 범죄 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해 실존하고 있는 다양한 정책을 다루어 더욱 현실성을 높였다.

또한 자극적인 범죄가 아닌 범죄 피해자의 보호에 초점을 둔 착한 드라마로 연출했다.

한상진은 팀의 리더인 검사 강민혁 역을 맡았으며 성지루는 베테랑 수사관 장민국 역을 맡아 열연한다. 신소율은 범죄 피해자를 돕는 국선변호사로 따뜻하고 발랄한 연기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조현영(레인보우), 이현경, 안기영, 정윤민, 김지유, 권수정(아역), 고나희(아역) 등 주목받는 연기자들이 대거 출연했으며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이준혁과 개그맨 김경진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 한다.

한편 ‘저스티스팀’은 12월 13일(화요일, 12시) 네이버 TV캐스트 웹드라마 전용관의 ‘저스티스팀’ 공식 채널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