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브라이언데이비드 (Bryan & David I.n.c) 에서 전개하는 디스퀘어드2 아이웨어 (Desquare2 eyeqwar)가 1일 청담동 ‘스튜디오 J’에서 파티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관계자를 비롯, 국내 셀러브리티 선미, 홍종현, 손담비, 성훈, 페이, 비비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배우 성훈은 디제이 로이(DJ Roi) 라는 닉네임으로 변신하여 디제잉를 맡으며 파티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또한 세계적인 댄스 퍼모먼스 그룹 아야밤비 (AyaBambi)의  스페셜한 공연과 라이팅룸 에서 펼쳐진 모델들의 디스퀘어드2 아이웨어 퍼포먼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파티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디스퀘어드2 디자이너의 의류와 함께 선보인 2017 디스퀘어드2 선글라스 뉴 컬렉션은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셀럽외에도 파티에 참석한 패션피플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디스퀘어드2 디자이너 딘앤댄 (Dean & Dan Caten) 은 “아직도 파티 당일의 흥분을 잊지 못하고 있다. 어젯밤은 정말 멋졌다.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서울은 에너제틱 하고 아름다운 도시이다.” 이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디스퀘어드2 아이웨어는 2017년부터 전국 면세점, 백화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