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일경영'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 = '일경영' 유튜브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가수 이무진의 신곡이 이경영을 춤추게 했다.

지난 27일 '일경영'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일경영X이무진] 참고사항, 이게 노래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일경영'은 다홍엔터테인먼트와 시각 특수효과(VFX) 스튜디오 브이레인저가 함께 선보인 배우 이경영의 가상인간이다. 공개된 영상 속 '일경영'은 이무진의 신곡 '참고사항'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있다.

특히 "이 노래 정말 좋다. 이런 게 노래지. 압도적으로 좋다"라며 감탄하는 말투가 실제 이경영과 흡사해 재미를 더한다.

이어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이경영을 발견한 '일경영'은 "이경영 쟤는 저기까지 가서 꿔다 놓은 보릿자루냐. 춤추는 게 귀찮으면 죽어야지"라고 혀를 차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에는 뮤직비디오 속 이경영의 착장으로 변신해 직접 흥 넘치는 춤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실제 이무진의 '참고사항' 뮤직비디오에는 이경영이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뮤직비디오 속 이무진과 이경영은 면접자와 면접관으로 만나 MZ세대와 '라떼세대'를 유쾌하게 대변하며 호평을 얻었다.

이무진과 이경영의 색다른 케미가 연일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일경영'까지 춤추게 한 '참고사항'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무진의 신곡 '참고사항'은 주변의 수많은 강요나 가르침을 단지 참고사항 정도로만 흘려듣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난 23일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신흥 음원 강자의 존재감을 굳힌 이무진은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