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모모랜드가 건넨 초대장이 드디어 당신에게 전달됐다.

모모랜드는 10일 0시 대망의 데뷔 미니앨범 ‘웰컴 투 모모랜드(Welcome to MOMOLAND)’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았다. 지난 7월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로 첫 인사를 건넨 이후 약 4개월 만에 정식 데뷔의 꿈을 이뤘다.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에서 아낌없는 독설과 조언으로 연습생들을 조련했던 이단옆차기, 라이머, 신사동호랭이, 텐조와타스코 등이 ‘프로듀싱 어벤져스’가 총 출동한 것은 물론, 야마앤한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특별히 타이틀곡 ‘짠쿵쾅’의 안무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단순히 K-POP 시장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이들이 모였다는 것으로는 설명이 부족하다. 모모랜드 멤버들은 물론 이들의 연습생 시절부터 일거수일투족을 봐 온 프로듀싱 팀들의 내공과 추억이 오롯이 녹아있는 작품이기 때문이다.

특히 ‘식스틴’으로 얼굴을 알렸던 트와이스와 ‘프로듀스 101’을 통해 대국민 앞에 섰던 I.O.I가 Mnet 서바이벌 출신 걸그룹의 성공시대를 활짝 연 가운데, 과연 모모랜드가 선배들의 ‘황금 배턴’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부터 함께 지켜봐주신 모든 분들이 함께한 특별한 데뷔 앨범이 완성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모모랜드가 꽃길을 걸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