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그룹 신화가 오는 12월 17일, 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8일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화의 데뷔 년도와 현재를 의미하는 '1998-2016', 콘서트 타이틀명인 'UNCHANGING'이라는 문구가 담겨져 있으며, 지금까지 변함없이 한결 같은 모습으로 팬들 곁을 지키고 있는 신화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지난 1일부터 3일간 릴레이로 공개됐던 멤버들의 개인 티저 포스터와 함께 'KINTEX', '4PM', 'WINTER', '아는 사이', 'STANDING', 'DANCE' 등 콘서트 관련 키워드가 차례로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으며,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신화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화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1기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실시하며 지난 3월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HERO'의 티켓 오픈 당시 선예매와 일반 예매 모두 전석 매진시키는 등 국내 최고의 티켓파워를 입증한 바 있어, 오늘 선예매 역시 팬들의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의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추위를 잊게 만들 만큼 강렬하고 화려한 공연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이에 앞서 오늘 진행되는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또한 큰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17일, 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하는 신화는 8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와 오는 10일 오후 8시 일반예매를 진행하며 29일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