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히든싱어에 출연해 '호주바비킴'으로도 잘 알려진 가수 '폴 송'의 두 번째 싱글앨범이 7일 네이버뮤직, 멜론, 지니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다. 

짙은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는 '폴 송'의 두 번째 싱글 '사랑 뺏기'는 노래와 더불어 '폴 송'이 직접 감독으로도 참여해 만능엔터테이너로써 면모를 보여 주었다.   
뮤직비디오는 다년간 영상제작 현장에 있었던 '폴 송'이 기획, 감독해 노래 '사랑 뺏기' 가사 내용을 한 편의 드라마처럼 담아냈다. 

음원 '사랑 뺏기' 발표와 더불어 소속사인 '박살 컴퍼니'가 주최하는 '폴 송'의 단독 콘서트도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리게 된다. 

전체적인 프로듀싱를 맡은 김인근 대표와 김병효 이사는 "회사 자체적으로 음원 제작, 사진 및 영상제작, 안무 등 모든 것을 끝마쳤다. 그만큼 더욱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폴 송'과 오랜 친분을 쌓은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 방송인 '사유리' 등 여러 방송인 및 셀럽들이 응원차 참석하게 되며 걸그룹 'PPL'이 초대 게스트로써 지원 사격을 나선다고 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