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따뜻한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긴 겨울에는 아우터 속 이너웨어만 잘 선택해도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밝은 색상이나 다양한 패턴이 있는 이너웨어를 선택한다면 자칫 칙칙할 수 있는 겨울 패션을 반전시킬 수 있다.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엠케이트렌드의 캐주얼 브랜드 TBJ의 모델이자 남친룩의 정석으로 불리는 비투비가 공개하는 이너웨어 스타일링 팁으로 매일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아우터 속 숨겨둔 반전 매력을 보여줄 컬러풀한 스웻셔츠

평소 블랙, 카키 등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에 같은 톤의 이너웨어로 무난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왔다면 컬러풀한 이너웨어로 발랄한 느낌을 내보는 것이 어떨까. 어두운 컬러 일색의 겨울철 패션에 밝은 컬러의 스웻셔츠를 매치하면 다소 답답할 수 있는 분위기를 산뜻하게 반전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최근 비투비가 팬사인회에서 착용해 눈길을 끈 TBJ의 ‘기모안감 스웻셔츠’는 트렌디한 베이비핑크, 그린 등의 컬러와 심플한 프린팅으로 남녀 누구나 겨울 아우터에 쉽게 매치해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배색 디자인의 이너웨어

화려한 프린트나 컬러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는 모던한 느낌을 강조하는 배색 디자인의 이너웨어를 추천한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톤온톤 배색 디자인은 다른 아이템 없이도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절제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TBJ의 ‘라운드 보카시 컬러 블록 니트’는 베이직한 배색 디자인이 심플한 매력을 선사하며 어떤 컬러의 아우터와 매치해도 차분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니트 특유의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으로 다소 쌀쌀한 실내 공간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 레이어드할 때마다 색다른 변신이 가능한 다양한 길이의 체크 셔츠

체크 패턴은 겨울철 가장 자주 활용하는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니트나 스웻셔츠에 레이어드하면 여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다양한 길이의 체크 셔츠를 선택하면 같은 아우터에 매치하더라도 매번 색다른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기본 체크 셔츠는 단정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롱 스타일의 셔츠는 개성 있는 레이어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TBJ의 ‘프린트 체크 셔츠’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포근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후드집업이나 항공점퍼 등 짧은 아우터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