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유아용품 대표기업 세피앙이 공식 수입 유통하는 세계 최대의 다국적 유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Britax)’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카시트 브랜드 1위로 선정되며 우수한 품질을 또 한번 입증 받았다.

브라이택스는 국내 소비자 10,200명이 참여한 2016년 BBKI(Best Brand for Kids Index) 수상에서 카시트 부문 1위를 차지, 4회 연속 1위에 선정되며 명실공히 글로벌 1위 제품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브라이택스는 2001년 국내 수입 판매 이후 15년여 동안 유아용 카시트 분야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성장단계별 맞춤 설계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연령별 카시트를 선보이고 있다.

BBKI는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으로, 소비자 및 유통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하고 공정한 관리와 시스템 하에 부문별 최고의 유아동 제품만을 선정해 시상한다. 브라이택스는 이번 2016 BBKI에서 카시트 부문 5개 평가 영역인 품질, 서비스, 안전, 만족, 추천의향에서 모두 최고점을 기록하며 1위 브랜드로 꼽혔다.

브라이택스는 2016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 선정을 기념해 브라이택스 공식 카페 (cafe.naver.com/britax)와 블로그(blog.naver.com/Britaxkorea)를 비롯한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에서 ‘우리 아이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카시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브라이택스 공식 SNS 채널과 이웃을 맺은 후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대상 1명에게는 105만원 상당의 ‘페투니아 햄튼홀돌 블랙아웃케이크 다이퍼 백’을, 베스트상 1명에게는 브라이택스 유아용카시트인 ‘플래티넘SICT’을 증정하고 브랜드상 1명에게는 아동용 카시트인 ‘롬머키드픽스 SL SICT’ 카시트를 증정한다. 이외 추첨을 통해 ‘호크베타디럭스’, ‘브라이택스 50% 할인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콘’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9일 이벤트가 진행된 SNS 채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브라이택스 마케팅총괄 심경식 그룹장은 “유아용 카시트 장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4회 연속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브라이택스가 카시트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이유는 단연 ‘높은 품질’과 ‘안전성’으로 이에 따른 브라이택스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소비자 인식 조사에 중요한 영향을 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이택스는 국내 외에도 최근 독일 자동차 협회이자 유럽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자동차 소비자 단체인 ADAC(Allgemeiner Deutscher Automobil-Club)의 '2015 카시트 품질 안전 테스트'와 미국 권위있는 환경평가기관인 에콜로지센터(Ecology Center)에서 실시한 '카시트 인체 유해성 테스트'에서도 최우수 평가를 받는 등 세계적 수상을 휩쓴 바 있다. 이 외에도 영국의 전통적인 육아전문 잡지인 ‘Mother&Baby'에서 최고의 카시트로 선정, 독일 최고의 소비자 전문매거진 ‘OKO-TEST’에서 친환경 무독성 카시트로 선정되는 가 하면,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상 중 하나인 ‘Good design award’에서도 최고의 카시트 디자인으로 1위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