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 주식회사 파워피티(www.powerpt.co.kr)는 강연과 공연의 콜라보 교육프로그램인 ‘프레젠테이션콘서트(프콘)’를 새롭게 런칭하며 본격적인 강연문화 사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프레젠테이션콘서트(프콘)는 강연자, 뮤지션, 교육행사 기획자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기획하고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전문 강연과 공연이 융합된 콜라보 교육 프로그램으로 취업교육, 직무교육, 창업교육 등 목적 및 대상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본격적인 런칭을 위해 27일, 예술문화공간 ‘긱 카페 아키’ 에서는 ‘프레젠테이션콘서트 VIP런칭시연회’가 무료 개최될 예정이다. 파워피티는 이번 런칭시연회를 통해서 강연과 공연의 융복합 교육 시장의 확대를 가져 올 방침이다.

특히 이 날 프레젠테이션콘서트 VIP런칭시연회에서는 프레젠테이션 컨설턴트 파워피티 이종욱 대표가 직접 나서 실무자에게 꼭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특강이 열리며 강연자 뮤지션이 함께하는 Creative talk 시간도 함께 꾸려진다. 또한 어쿠스틱 감성 듀오 플레이모드와 감성 보컬리스트 더웨일이 함께하는 힐링세미나 등 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러한 자리를 마련한 파워피티 이종욱 대표는 “강연 시장에 인디 가수를 소개하고 새로운 무대를 발굴하게 됨과 동시에 강연 전문가들은 보다 흥미로운 강연 무대에 설 수 있을 것”이라며 “교육 담당자에게는 교육 인원의 수급문제를 해소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레젠테이션콘서트 VIP런칭시연회의 자세한 사항은 더프레젠테이션컨설팅(www.ThePresentation.co.kr)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