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국내 댄스뮤직 씬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디제이 듀오 '인사이드코어(INSIDECORE)' 가 지난달 10일 싱글 [PLEASURE]를 발매했다.

MJ(엠제 이), VOGO (보고) 로 구성된 '인사이드코어(INSIDECORE)'는 풍부한 일렉트로 하우스를 바탕으로 탄탄한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실력파 DJ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월드DJ 페스티벌' 등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매년 러브콜을 받으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팀이다.

수 년간 강남의 대형클럽 앤써에서 메인 디제이를 맡으며 관객들이 가장 신나게 놀 수 있게 플로어의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최고의 디제이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그 외에도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과 리믹스 작업, 또한 최근 방영된 SBS MTV 'MASH-UP' 프로그램에서 가수 서인영의 DJ 멘토로 활약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인사이드코 어(INSIDECORE)'의 첫 싱글 [PLEASURE] 는 댄서블 하면서도 감각적인 멜로디를 생생한 비트감으로 세련되게 표현해 내며 다양한 색채를 느껴 볼 수 있는 인상적인 트랙이다.

또한 [PLEASURE]는 지난달 31일, 최고의 NYE 파티로 손꼽히는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의 메인 테마곡으로 선정되어 그 무대에서 첫 선을 보였다. (사진:VU En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