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걸그룹 불독의 데뷔곡이 베일을 벗었다.

불독은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포탈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어때요' 30초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영상에서는 '어때요'의 색깔을 짐작할 수 있는 사운드와 함께 불독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다.

불독의 '어때요'는 동방신기, 비스트, 에이핑크, 김규종, 김재중, 유세윤 등 수많은 앨범에 참여한 Vlue Vibe Records 메인 프로듀서 윤상조를 비롯해 B.O.K, 니화가 공동 작사, 작곡했다.

자신의 삶을 즐길 줄 아는 당당한 여성을 표현한 가사에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남자 아티스트 못지않은 파워풀한 래핑이 더해져 불독만의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어때요'라는 중독성 있는 훅을 통해 걸크러쉬는 물론 독특한 위트까지 녹여냈다.

뮤직비디오는 하드럭필름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시켰다. 멤버별로 다른 로케이션에서 촬영을 진행, 다섯 멤버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독특한 연출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불독은 오는 20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며 이들의 데뷔 싱글은 같은 날 정오부터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