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지난 2014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혜성처럼 등장, 첫 출전에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거머쥐며 화제가 된 이연(31). 완벽한 몸매와 비율, 단아한 외모로 유승옥과 함께 원조 ‘머슬여신’으로 유명세를 떨친 이연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연은 얼마 전 출간된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앤맥스큐’창간 6주년 기념호인 10월호 표지를 장식해 남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기존의 여성스럽고 단아한 이미지와는 달리 게임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강렬한 섹시 여검객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스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머슬앤맥스큐는 관계자는 “창간 6주년 기념호인 표지 모델로 이연 선수와 1년 만에 다시 작업하게 되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머슬마니아의 아이콘인 이연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귀뜀했다.

또한 창간 6주년을 맞아 생활 속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이연의꿀보디 프로젝트를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 피트니스 우먼콘셉트의건강미 넘치는 미공개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머슬앤맥스큐 10월호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10월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맥스큐 2017 피트니스 스케줄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0월 26일까지 ㈜스포맥스 쇼핑몰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60%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러닝머신, 사이클을 증정하는 한편 머슬마니아 스타 선수들과 함께하는 헬스 피크닉(10월 29일)에 참여할 수 있는 창간 6주년 기념 판타스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