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친자연주의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이 롯데백화점 드림플라자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베베스킨이 입점한 롯데백화점 지점은 서울 잠실점과 부산 본점 총 2곳이다.

1월 2일 롯데백화점 드림플라자에 입점한 베베스킨은 올 겨울 베스트셀러 히트 제품인 베이비 크리미 오일을 포함해 총 8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스킨케어 라인은 베이비 크림, 베이비 모이스처 로션, 베이비 크리미 오일, 베이비 바스 앤 샴푸, 베이비 수딩젤, 베이비 티트리 비누를 포함해 총 6종, 리빙케어 라인은 젖병 세정 및 야채와 과일 세정이 가능한 베이비 주방 세제, 베이비 세탁비누 총 2종이다. 더불어 2월 초에는 고농축 베이비 섬유세제와 섬유유연제 4종이 백화점 판매 라인업에 추가될 계획이다.

베베스킨의 전 제품은 이번 특가 기획전을 통해 최소 10%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에 더해 백화점 입점 기념 이벤트로 구매액과 상관없이 스킨케어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베이비 티트리 비누를, 리빙케어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베이비 세탁 비누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베베스킨은 피부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산소수 화장품이다. 제주산 화산 암반수를 이용해 4개국(한국·중국·미국·일본)의 국제특허기술(특허 등록 10-0948813호)로 만든 ‘청정 고농도 산소수(산소 120ppm, 산소수 35% 함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 있는 산소수는 피부 보습은 물론이고 피부 장벽이 약화돼 면역력이 떨어지는 요즘 같은 겨울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베베스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내용은 홈페이지(www.bebeskin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