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SBS 맨인블랙박스의 협찬사이자 루카스 블랙박스로 유명한 큐알온텍이 하이엔드 블랙박스 ‘LK-9795’를 출시했다.

루카스 LK-9795은 2채널 블랙박스로, 전후방 모두 풀 HD 영상에다 어두운 주차장이나 야간 운행에도 밝고 선명한 영상을 지원하는 나이트비전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차선 이탈과 앞차 추돌, 앞차 출발 시 경고 메시지를 알려주는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을 적용하였으며 위치정보시스템(GPS)이 내장되어 있어 내비게이션을 켜놓지 않아도 차량 속도를 알려줌은 물론, 실시간으로 위치 정보를 수신해 위험 구간과 과속 단속 지점을 알려준다.
 
또한 3.97인치(8.89cm) 광시야각(IPS) LCD 탑재를 탑재했고, 타임 랩스(Time Laps) 기능을 적용하여 주차 상황을 최대 60시간까지 녹화할 수 있으며 역광보정(WDR) 기능을 적용하여 주간에도 빛 번짐이 없이 뚜렷하고 깨끗한 영상을 자랑한다.

자체에 상시전원 안전장치를 내장한 저전압 차단 기능을 적용하여 블랙박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방전 문제를 말끔히 해소하였다. 이 밖에도 메모리카드는 국내 최대 용량인 512GB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보기 편한 직관적 화면 조작과 세계 각국 언어의 음성 안내, 자체 포맷과 포맷프리 기능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판매 가격은 359,000원이지만 출시 기념으로 인터넷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단독으로 279,000원에 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