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LASHEVAN)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가 온라인 파워블로거들을 통해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꺼려하는 남성들을 위한 스마트한 올인원 제품 ‘비알티씨 타임리버싱 옴므 올인원 300’과 기능과 디자인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의 ‘스마트 쿨텐셀 콜렉션 (Smart Cool Tencel Collection/35,000원 상당)’으로 구성된 패키지이다.

특히 타임리버싱 옴므 올인원 300은 310ml의 대용량으로 비알티씨만의 특허성분인 ‘인삼열매추출물발효 여과물(특허번호 제101345735호)’을 함유하여 거칠고 푸석한 남성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고, 특허성분 ‘탄닌 포어 콤플렉스’가 효과적으로 피지를 컨트롤한다.

9월 1일 런칭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빠른 흡수력으로 악지성인 피부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다(jjukyume).’, ‘대용량(310ml)라는 점이 마음에 든다’, ‘플루이드 타입이라 소량으로도 넓게 바를수 있어 좋다(jdhz3478).’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비알티씨 올인원 옴므 300과 함께 패키지로 구성된 라쉬반 드로즈에 대해서도 호평이 이어졌으며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하는 점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아미코스메틱의 비알티씨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구매자들은 타임리버싱 옴므 올인원 300 이 빠른 흡수력에 반해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올인원 옴므 300과 함께 패키지로 구성된 라쉬반 드로즈에 대해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사이즈 교환권이 첨부되어 1회에 한해 무료 사이즈 교환이 가능한 점에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비알티씨(BRTC)와 라쉬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하여 이태원입구점, 홍대입구역점 등 전국 주요 올리브영 140개 매장에서 3,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상세한 구입 가능 매장 리스트는 비알티씨 본사몰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