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02:16 (일)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의 웨어러블 기술 도입 - 미래 패션 지향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의 웨어러블 기술 도입 - 미래 패션 지향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6.09.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스마트워치(사진제공: michael kors)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세계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뉴욕증권거래소:KORS)가 새로운 웨어러블 기술 액세서리 제품의 하나인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MICHAEL KORS ACCESS) 디스플레이 스마트워치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패션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럭셔리 패션 선도기업의 독창적인 스타일에 혁신 기술을 결합했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스마트워치의 핵심인 첨단 기술은 구글(Google)과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해 안드로이드 웨어(Android Wear™) 스마트워치 플랫폼을 활용하며 안드로이드폰(Android™) 및 아이폰(iPhone®)과 호환이 가능하다.

기술과 소셜 커넥티비티가 원활하게 접목되도록 디자인되고 액티비티 트래커(activity tracker, 운동량 체크 기능)가 포함된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제품은 액세스가 우아하면서도 편리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다.

마이클 코어스는 “우리 고객은 패션을 사랑하며 24시간 언제나 연결돼 있다”며 “이들은 소셜 커넥티비티와 헬스 및 피트니스 트래킹 기능을 장착한 멋진 외관의 액세서리를 높게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마이클 코어스의 존 아이돌(John Idol) 회장 겸 CEO는 “각자 스타일을 개성 있게 표현하고 일상생활을 맘껏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화려한 외관의 스마트 시계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