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비프앤램 뉴질랜드(한국 지사장 존 헌들비)가 6일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 선물세트의 홈쇼핑 판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선물세트는 LA갈비 원육 4kg 세트로 구성되며, 롯데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4일(일) 이미 2회에 걸쳐 방송을 진행했으며, 6일(화) 오후 8시 40분에도 추가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에서는 7일(수) 오전 9시 25분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건강한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뉴질랜드 L.A 갈비세트(냉동육) 4kg’이 판매될 예정이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한국 명절에 갈비는 빠질 수 없는 재료다. 매번 명절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갈비세트가 올 추석에는 롯데홈쇼핑과 현대홈쇼핑 두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많이 찾아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깨끗한 자연에서 목초만을 먹고 자란 건강한 소고기로 명절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 외에도 신성미트, 하늘마루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 옥션, G마켓, 웰본마트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입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18일(일)까지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하여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갈비 세트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에서 영양가 높은 목초만을 먹고 자라 철분, 오메가 3가 풍부하고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은 낮은 건강한 소고기로 균형 잡힌 식단 및 건강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식품이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저지방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에는 오메가3가 풍부하며,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뉴질랜드 소고기이며 ▲저지방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의 철분은 체내 흡수율이 높아 임산부,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좋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