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새해와 신학기 준비 시즌을 맞아 2016년 모델 김유정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세련되고 상큼한 여성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6 봄·여름 시즌 여성 신제품은 팔색조 매력의 배우 김유정에 어울리는 ‘크로스 오버(Cross over)’를 콘셉트로, 여대생부터 갓 사회생활을 시작한 풋풋한 오피스걸까지 2016년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여성들의 취향을 곳곳에 디테일하게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16 인기컬러로 지목된 하늘색 및 노란색과 베이지톤 컬러의 조합 등 기존에 시도된 적 없는 형형색색 컬러가방의 향연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한층 강조됐으며, 백팩 위주의 라인업을 크로스백, 토트백, 클러치 등 다양하게 확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상품으로는 아게트(AGATTE), 티에페(TIEFFE), 에어렛(AIRETTE), 보르텍(VORTEC) 등을 꼽을 수 있다. 백팩과 크로스백 두 가지 형태로 전개되는 아게트는 2016년 패션 트렌드 키워드를 쌤소나이트 레드의 DNA에 맞게 구현한 것이 특징. 백팩은 보이시한 스트릿 패션뿐만 아니라 러블리한 대학생룩에도 어울리도록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하늘색, 검정색 2개 컬러로 준비됐으며, 미니 크로스백은 2015년에 이어 열풍이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미니백과 스퀘어(사각)백의 인기가 적극 반영돼 탄생됐다.

티에페는 산뜻한 파스텔 컬러 배색과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경쾌한 분위기가 가장 잘 표현된 라인이다. 김유정의 러블리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가장 많이 접목한 제품이기도 하다. 백팩, 크로스백, 클러치로 전개되며 베이지 바디에 노랑 또는 회색 바디에 하늘색 컬러 조합 중 취향에 맞게 색상을 고를 수 있다. 김유정의 화보 속 코디처럼 여성스러운 봄처녀 룩에 안성맞춤이다.

가볍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에어렛은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이틸로(LIGHTILO)의 두 번째 시리즈 라인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소지품이 많은 대학생에게 추천할 만하며, 화보 속 김유정 룩처럼 셔츠에 자켓을 입은 오피스 룩에도 부담 없이 잘 어울린다.

또한 화보 속에서 김유정이 트렌디한 롤업 청바지 패션에 매치한 보르텍 백팩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남자는 남색, 여자는 빨강색 등 각각 다른 컬러로 커플 아이템을 맞추면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여성라인 강화 방침에 따라 2016년 신제품은 예년 대비 컬러, 형태, 디자인 등 여러 측면에서 다양한 시도가 이뤄졌다”며 “대학생뿐만 아니라 사회초년생 오피스룩에까지 매치 가능한 제품들을 대거 만나 볼 수 있으니 올 봄, 김유정 양처럼 상큼한 분위기의 패션을 연출하기 원한다면, 올 시즌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제품이 성공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6년 S/S 시즌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