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게임로프트가 연말을 맞아 모바일 게임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상급 3D 그래픽으로 중무장한, 신작 격투게임 ‘갓 로브 로마(GODS OF ROME)’를 무료로 출시했다.

‘갓 오브 로마’는 천상의 산, 폼페이의 유적, 콜로세움 등 경탄할 만한 멋진 고대 유물을 배경으로 신화와 전설 속의 강력한 신들이 세기의 잔혹한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암흑의 악마 테네브르스에 대항하기 위해 제우스, 하데스, 불칸, 아틀라스, 스파르타쿠스, 메두사 외에도 많은 전사들이 모여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팀을 이뤘다.

테네브르스는 땅 속에 잠자고 있던 고대 유물 ‘혼돈의 그릇’을 깨우고 그 힘으로 강력한 전사들을 자신의 노예로 만들려고 하는 악마로, 플레이어는 전설의 소환자인 ‘승천자’가 되어 전설적인 전사들을 소환해 혼란을 잠식시키고, 평화를 되찾기 위해 싸워야 한다.

승천자의 높은 순위에 오르면 승천자로서 소환, 업그레이드, 신, 괴물, 영웅을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두의 영혼을 장악하려는 암흑의 힘에 대항해 싸우는 전설적인 전사들을 관리할 수 있다. 투사들의 특별한 관계를 찾아내면 강력한 보너스를 해제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해 흥미요소를 더했다.

‘갓 오브 로마’에서는 일일챌린지, 신비한 상품, PvP 전투를 포함한 전설적인 게임 스토리를 모바일 게임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상급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원하는 대로 화면 전체를 조정할 수 있는 유동적이고 직관적인 탭&슬라이드 컨트롤을 갖춰 무차별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 넘는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게임 곳곳에 숨어 있는 보주를 획득하고 멋진 보물을 발견하면 희귀한 전사, 값진 자원 등 엄청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게임로프트의 무료 격투 모바일 신작 ‘갓 오브 로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dsofRome) 트위터(@gameloft_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