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중국과 한국을 종횡무진 활동하는 신인 걸그룹  ATT(브로드엔터테인먼트 소속)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음반의 스틸컷을 공개 했다.  제일 먼저 공개된 고1 재학생인 깜찍한 매력의 '유정'은 장난끼 넘치는 놀란 토끼의 모습이다.

소속사 담당자는 "현재 강동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유정'은 공개된 사진과는 달리 어릴때부터 운동신경이 발달해서 태권도와 스키에 남다른 재능을 보였다. 스키는 고급과정을 이수한 수준급이고 태권도는 검은띠를 초등학교때 땃으며 중학교때 공인 3단을 획득, 선수생활의 경력이 있다. 그것이 '유정'이가 힘겨운 걸그룹의 활동에 지치지 않는 원동력이다."라고 전했다. 

합천군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겨루는 경진대회 '슈퍼스타 HC'의 운영 업체인 TCN 프로덕션(대표 손영수)은 "비보이팀 피닉스크루, 링크맨 이승준, 보이그룹 엠팩트와 같이 축하무대를 꾸밀 걸그룹 ATT는 멤버중 3명의 고등학교 재학생이 있어서 청소년 관련 행사는 더욱 친숙하게 운영된다"라고 걸그룹 ATT의 친근감있는 무대를 칭찬했다.

멤버 '세비'가 보강되어 더욱 세련되고 힘찬 활동중인 신인 걸그룹 ATT는 중국 방송활동 및 군부대 위문공연등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1.5집 음반 작업에 돌입했다. 특히 ATT는 군부대 위문공연에서 '라엔누 운동화, 더블유랩(W.Lab) 눈꽃쿠션과 마스크팩'을 위문품으로 용사들에게 제공하는 "착한 위문공연"을 어쿠스틱 컴패니와 기획 진행중이다.

브로드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은 "이번에 작업중인 1.5집 앨범은 ATT만의 새로운 이미지가 부각된 화보스타일의 포토북으로 구성되며, 앨범 구매시 이벤트 상품과 교환하는 교환권이 CD안에 있고, 공연현장이나 SNS를 통해서 구매 방법이 된다."라고 전했다. (사진:바이킹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