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bioderma.co.kr)가 겨울철 찬 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진정 토너 ‘센시비오 토너 100ml’를 출시한다.

기존 250ml에서 미니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된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 100ml(17,000원)는 민감하고 예민해진 겨울철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주는 고보습 진정 토너다. 똘레리딘 바이오더마 특허 (TOLÉRIDINE® PATENT)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속부터 케어해 일시적, 혹은 만성적으로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며, 글리세린과 오이추출물 성분이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100ml’는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 잔여물을 정리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붉은 기 또한 개선시킬 수 있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민감한 피부를 케어할 수 있으며, 기내용 사이즈로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파라벤 프리의 피부 알러지를 최소한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으로 알코올, 합성 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외부 유해 요소에 쉽게 반응하는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맘때면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민감한 피부뿐만 아니라 보통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작은 자극에 피부가 쉽게 예민해진다”라며 “자극 받은 피부가 과민감 피부로 발전하기 전,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케어를 도와 줄 센시비오 토너 사용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 진정토너 ‘센시비오 토너 100ml’는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드럭스토어) 및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www.bioderm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