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W' OST에 참여했다.

지난 17일, 어반자카파의 홍일점이자 특유의 깊은 울림과 풍부한 감성으로 발매되는 앨범마다 차트 점령을 하고 있는 메인보컬 조현아가 수목극 1위에 군림하고 있는 드라마 'W' OST PART. 5에 참여를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조현아의 'Falling'은 몽환적인 인트로와 멜로디가 보컬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팝 발라드곡으로서 극 중의 오연주(한효주 역)의 감정을 대변해주는 가사가 두드러진 곡이다.

'하이드지킬앤나', '냄새를 보는 소녀', '라스트' OST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작곡가 '이유진, 한준' 콤비와 '구가의 서', '호텔킹', '내 생에 봄날' 등의 OST 가사에 참여한 'Benjamin K'가 공동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조현아는 최근 '널 사랑하지 않아'로 각 음원사이트를 올킬 했고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그날의 우리'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아 왔다. 또한 '복면 가왕'에 출연해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내는 등 예능에도 거침없는 입담으로 어반자카파의  음악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W' OST PART. 5 조현아의 'Falling'은 오는 19일 0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