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올 여름 최고의 리얼 액션 영화 ‘메카닉: 리크루트’가 오는 8월31일 드디어 국내 개봉된다.

영화 메카닉:리크루트는 세계적인 액션 배우 제이슨 스타덤(비숍 역)과 헐리우드 배우 겸 모델 제시카 알바(지나 역)가 주인공으로 극한의 미션을 다룬 오락 액션 영화이다.

과거를 청산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비숍’(제이슨 스타뎀)에게 어느 날 의문의 세력에 의해 여자친구 ‘지나’(제시카 알바)가 납치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들로부터 도저히 불가능한 3개의 암살 미션을 의뢰 받게 되면서 영화는 시작되는데...

비숍 역의 주인공 제이슨 스타뎀은 영화 ‘트랜스포터’, ‘분노의 질주 등으로 세계적인 액션 스타로 등극했으며 ‘스파이’에서는 입으로 세상도 구할 것 같은 허당끼 넘치는 '포드'역으로 기존의 진지함과 카리스마에서 벗어나 새로운 이미지로 국내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영화 ‘메카닉: 리크루트’은 그의 리얼 액션을 다시한번 선보이게 됨으로써 제이슨 스타덤은 본래의 액션 배우로서 현업복귀를 예고하게 됐다.

특히 대역 없이 아찔한 고층 빌딩을 수직으로 낙하하는 장면과 해변가에서의 오토바이 액션, 케이블카 아래로 맨몸으로 뛰어드는 장면 등은 제이슨 스타덤만의 무한 매력에 빠져들게 할것이다.

한편 영화 ‘메카닉: 리크루트’는 오는 8월 31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영화 '메카닉')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