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걸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의 케즈 스니커즈 화보가 공개됐다.

세 가지의 시크 컨셉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내추럴함 속 크리스탈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탈의 일상 스타일이 곳곳에 묻어나 화보인 듯 아닌 듯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크리스탈은 공항패션 혹은 일상패션 등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여왔다. 쉽게 따라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유독 크리스탈이 착용한 아이템 중에서는 ‘잇템’이라고 불리 우는 것들이 많다. 이번 화보는 크리스탈의 잇템 중 하나인 ‘케즈’의 화보로 그녀의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평소 심플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크리스탈의 의견이 반영돼 가벼운 아이템 몇 가지 만으로 멋스러운 화보를 완성했다.  

심플함을 베이스로 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는 톡톡 튀는 메탈릭 페이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했다.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메탈릭 스니커즈는 크리스탈의 심플한 룩에서 더 빛을 발한다. 또 트위드 소재로 이루어진 스니커즈를 착용한 컷도 눈에 띈다. 무심한 듯 착용한 삭스와 스니커즈의 조합이 그녀의 시크함을 말해주는 듯 하다.

케즈는 100년 된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로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10-20대 여성들 사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데일리 머스트 해브 아이템 슈즈’라는 명칭을 얻고 있다.

크리스탈이 착용한 모든 스니커즈는 케즈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10일부터 17일까지 공식 SNS를 통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케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