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미국 배우 ‘이안 하딩’과 올바른 남성 스킨케어의 중요성과 노하우를 알려줄 ‘엑스퍼트 스킨케어(Expert Skincare)'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하고 건강한 피부와 함께 더욱 자신감 있는 모습을 성취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랩 시리즈는 ‘스킨케어 제품은 사용이 간편하며 효과가 빠르고 분명해야 한다’는 모토 아래 꼭 필요한 스킨케어 4단계인 ‘엑스퍼트 스킨케어’ 루틴을 캠페인을 통해 안내한다. 클렌징, 톤 정리, 리페어, 보습 등의 스킨케어 아이템을 순서대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엑스퍼트 스킨케어’ 루틴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1단계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Multi-Action Face Wash)’, 피부 톤을 정리해주고 강력한 수분감을 주는 2단계 ‘레스큐 워터 로션(Rescue Water Lotion)’, 피부 장벽을 강화해 노화된 피부를 완화시켜주는 3단계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Future Rescue Repair Serum)’, 인삼 추출물로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4단계 ‘에이지 레스큐+훼이스 로션(Age Rescue+ Face Lotion)’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스킨케어’ 캠페인을 함께할 랩 시리즈의 글로벌 앰버서더 ‘이안 하딩((IAN HARDING)’은 인기 미드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의 남자 주인공이자 루푸스병 치료를 위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이안 하딩은 그루밍 트렌드 제시뿐 아니라 동시대 남성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활동을 랩 시리즈와 함께 펼칠 예정이다.

한편 랩 시리즈는 ‘엑스퍼트 스킨케어’ 글로벌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엑스퍼트 스킨케어’ 루틴 제품 4종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의 4종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레스큐 워터 로션'을 포함해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워터 로션이 디자인된 16G 한정판 USB를 증정한다.

랩 시리즈 주은혜 과장은 “좋은 피부를 가지기 위한 첫 단계는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을 통해 매일매일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라며 “이번 엑스퍼트 스킨케어 캠페인을 통해 피부관리를 어려워하는 남성 고객들이 효과적인 제품 및 사용 순서에 대해 쉽게 인지하고 꼭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