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지난달 28일 오후 2015 옴니버스 가을낭만 콘서트가 대한민국 음악작사가협회(회장 황계호) 주최와 대한민국 가요인 총연합회, 대한가요전문 작곡가협회 후원으로 성료되었다.

인천의 월미도 학 공연장에서 펼쳐진 ‘옴니버스 5인 콘서트’의 출연진은 임단아, 박시은, 송별, 금채, 임수아가 출연하였고 특별게스트로는 신인천, 조아라, 송민호, 김승도 등의 선배가수들이 출연하여 후배들의 콘서트를 격려하는 무대를 만들어 주었다. 특히 식전행사 내빈으로는 인천중구 유명복 의원과 인천 주민자치 위원장인 박준걸 님이 참여하여 축사를 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김세레나의 사랑을 받는 가수 임단아는 유명작곡가인 이호섭씨의 곡 '당신만 사랑할래요'를 비롯 여러 곡을 춤과 함께 열창하여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가수 임단아는 2016년 초에 '당신만 사랑할래요'외 총5곡이 담기는 옴니버스DVD 타이틀명 '천년만년'으로 발매 예정이다.

선배가수의 사랑과 왕성한 공연활동 및 음반발매 등으로 탄탄한 활동을 하는 가수 임단아의 이름은 영원히 후대까지 사랑받는 트로트가수로 남겨 질것이다.

가수 김단아는 2016년 제작되어지는 DVD앨범은 고속도로휴게소에서 영상으로도 관객에게 다가가 한층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롤 모델로 좋아하는 가수 금잔디에 버금하는 전국 고속도로휴게소의 트로트여왕으로 세대교체를 앞당기게 될듯하다.

한 번 들으면 그 목소리의 매력에 흠뻑 젖어드는 감동의 목소리를 담은 음반으로 이번 DVD 천년만년 앨범에는 관록의 가수 김진, 나은, 신일국이 함께 앨범제작에 참여한다. (사진:사진제공 스타다닷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