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브로드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ATT는 지난달 29일 서울시 고척동 스카이돔에서 ‘2015 웃자 대한민국 스타어워즈페스티벌 무대’ 에이핑크 공연의 슈퍼루키무대에 올랐다.

서울시의회, 사랑의 열매, K-STAR, 연예제작자협회 후원으로 열린 웃자대한민국은 한해 동안 대한민국 국민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었던 문화연예 및 일반국민에게 시상하는 행사이다.

평균신장 172cm의 장신을 자랑하는 걸그룹 ATT(에이티티)는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이 열리는 3일간 각각 다른 쟝르의 패션쇼를 소화한 경력이 있다. 특히 화려하고 파워풀한 무대 매너로 많은 군부대에서 위문 공연 요청을 받고 있는 ATT의 의미는 군사용어로도 쓰이는데 Army Training Test (육군 훈련 시험, 전투력 측정) 이라고도 한다.

지난 10월 타이틀곡 'Temptation'을 발매하며 활동시작한 브로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일) 소속 걸그룹 ATT는 11월 중국 하남성 공연과 방송출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또한 그동안 군부대 위문공연 및 방송가에서도 빠르게 반응이 오르는 "Pop it up"은 톡톡튀며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구성된 곡으로 중독성이 강한 곡이다. (사진:바이킹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