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훈 기자 = 배우 김기방이 KBS <개그콘서트> 이상훈-송영길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KBS<개그콘서트> 송년특집 ‘니글니글’코너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배우 김기방이 이상훈-송영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이상훈-송영길과 나란히 서서 ‘니글니글’ 의상을 입은 채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니글니글’ 맴버들 사이에서 전혀 위화감 없는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KBS <개그콘서트>송년특집 ‘니글니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김기방은 코너 중간에 깜짝 등장하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니글니글’ 멤버들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넘치는 개그감으로 다양한 애드리브와 더티 섹시 댄스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등 맹활약을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 사람 원래 같이 하던 것 같아', ‘니글니글 김기방 웃겼다고 전해라', '진짜 기방오빠 너무 웃기다', '기방오빠 때문에 빵터졌어', ‘누가 게스트인지 모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방은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고시준비생 ‘공주용’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가족액터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