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엔프라니가 지난 18일, 2015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포럼에서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

엔프라니는 지난 6월 개최했던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에서 김태훈 부사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onsumer Officer)로 임명했고 전사적인 CCM 실천과 CCM을 위한 기술적인 시스템 구축 등을 공표해 지속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추진해왔다. 이에 대한 결과로 선포식 이후 6개월만에 CCM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배석덕 엔프라니 대표이사는 “모든 경영 활동에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채널을 구축하였으며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고객만족을 의한 열정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CCM 인증을 획득한 것 같다”며 “이번 CCM 인증을 계기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감동을 실천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은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기업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